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엽기떡볶이 밥류 3종 라인업 구축으로 메뉴 다양화 이뤄

입력 2022-04-06 10:00

엽기떡볶이 밥류 3종 라인업 구축으로 메뉴 다양화 이뤄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핫시즈너가 운영하는 떡볶이 브랜드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사이드 메뉴 라인업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엽기떡볶이는 ‘맛있게 매운맛’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분식업계를 이끌어 나가는 브랜드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엽기떡볶이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던 주먹김밥은 오랜 시간 소비자 사이에서 ‘꿀조합’ 메뉴로 자리잡았다.

엽기떡볶이는 떡볶이와 쌀밥 메뉴의 조화로움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확인했다.

이에 지난 9월 ‘참치마요밥’과 ‘엽기오돌뼈밥’을 새로 출시하며 밥류 3종 라인업을 구축했다. 해당 메뉴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주력 사이드 메뉴로 시장에 안착했다.

‘참치마요밥’은 고소한 참치마요로 매운 떡볶이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고, ‘엽기오돌뼈밥’은 화끈한 매콤함과 중독성 강한 식감으로 각자의 개성이 매력적인 메뉴이다.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밥류 3종은 전국 가맹점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메인 메뉴 주문 시 주문 가능)

동대문 엽기떡볶이 본사 핫시즈너 관계자는 “떡볶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토핑 메뉴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며 “떡볶이 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새로운 시도에 주저하지 않고 도전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