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깔라오, 골프테이너 홍재경과 함께 ‘더블데커 슈즈온탑’ 골프보스턴백 선보여

입력 2022-04-07 09:00

깔라오, 골프테이너 홍재경과 함께 ‘더블데커 슈즈온탑’ 골프보스턴백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골프 전문 브랜드 ‘깔라오’가 골프테이너로 알려진 홍재경 전 SBS 아나운서와 함께 ‘더불데커 슈즈온탑 골프보스턴백’을 선보인다.

깔라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더블데커 슈즈온탑 골프보스턴백’의 개발에도 홍재경 아나운서가 직접 참여하여 많은 조언을 곁들이고,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홍재경 아나운서는 골프백과 관련해 “젊은 남녀 골퍼들은 들거나 맬 때 라인까지 예쁜 디자인을 선호한다”고 여러 차례 강조해 매력적인 핏과 디자인을 구현하는 데에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지난해 상반기 프리 선언 이후 골프 영역에서 크게 역량을 발휘해 온 홍재경 아나운서는 깔라오 ‘더블데커’ 신상 출시를 알리는 라이브방송도 진행한 바 있다. ‘더블데커’는 영국 런던 명물인 2층버스를 말하는데, ‘더블데커 슈즈온탑 골프보스턴백’은 이를 디자인 모티브로 개발된 가방이다.

상단의 신발수납부는 분리형 구조로 위생과 디자인을 모두 사로잡았다는 업계 평가가 이어진다. 하단의 내부수납부는 상단의 신발수납부의 간섭없이 독립적인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고려하여, 더 넓고 알차게 공간을 확보하였다.

남녀공용으로 아이보리와 베이지, 블랙과 네이비(일러스트), 네이비(기본)으로 5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깔라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금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