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파이버마트, 영상솔루션 구축 장비 ‘FM-2600’ 론칭

입력 2022-04-05 09:28

SFP 포트 탑재, 장거리 통신에서도 뛰어난 네트워크 환경 구축

파이버마트, 영상솔루션 구축 장비 ‘FM-2600’ 론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광통신 전문쇼핑몰 파이버마트가 첫 번째 Fibarmart 브랜드 제품으로 영상 솔루션 구축에서 가장 기본적인 비관리형 24포트 기가비트 스위치인 ‘FM-2600’을 3월 31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FM-2600은 파이버마트만의 기술을 담은 영상솔루션 구축을 위한 IP-CCTV 네트워크용 스위치 장비다. 기가비트 전송을 지원하는 광컨버터로 SFP 포트를 탑재해 장거리 통신에서도 뛰어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10/100/1000 UTP 연결을 위한 RJ-45 커넥터와 광케이블 연결을 위한 SFP 슬롯 타입의 광포트를 갖추고 있으며, 스위치, 컨버터, 웹캠, 공유기 등 다양한 네트워크 장비들과도 효율적인 인프라를 구축한다.

파이버마트의 PB제품은 국가 기관에서 실시하는 품질 시험을 통과했으며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서비스를 보증한다. 또한, 제품 품질 검수, 포장 및 출고까지 자체적으로 검수하여, 재고, 납품일정, 품질 걱정없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한다.

4월부터는 FM-2600 제품을 뒷받침하는 CCTV 카메라와 4/8/16/24 포트 PoE 스위치 및 Non-PoE 스위치 제품들도 추가 론칭될 예정이다.

파이버마트 관계자는 “FM-2600은 영상솔루션 구축에 가장 기본이 되는 IP-CCTV 네트워크용 스위치 장비가 사용자의 영상솔루션 구축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가격과 우수한 품질,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납품 이슈 없는 아이템들을 선별해 파이버마트 PB제품으로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