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매일유업,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POP 출시

입력 2022-04-05 10:31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첵스초코·프로틴볼 3종 라인업 완성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POP  (제공 : 매일유업)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POP (제공 : 매일유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플립형 요거트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가 신제품 ‘오!그래놀라POP’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 POP은 오리온의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토핑과 가장 잘 어울리는 요거트와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가 함께 담겨 있다.

매일 바이오 전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가 이루어진 LGG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No.1 LGG유산균을 토핑요거트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토핑과 가장 잘 어울리는 요거트를 새롭게 개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등 간편하게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간편 대용식 소비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건강과 편의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그래놀라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어, 이번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신제품에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를 더했다”며 “바삭바삭 맛있고 건강한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와 함께 산뜻한 봄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GG유산균은 체내 유해균은 없애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LGG유산균은 면역계 논문 314편, 호흡기 감염 논문 24편 등 총 1028편의 연구논문과 233건의 임상시험 등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가 이루어져 그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됐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