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벡틴은 버스 광고, 올리브영 기획전 등 온, 오프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과 더불어 핵심가치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킬 계획이다.
로벡틴의 2022년 새 브랜드 슬로건은 ‘클린에 효능을 담다’이다. 이는 단순히 불필요한 성분을 제외한 저자극을 넘어 스킨케어의 본질인 효능을 중시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나타낸다. ‘클린에 효능을 담다’라는 콘셉에 따라 지속적으로 브랜드의 강점을 보여줄 신규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메인 제품은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으로 50만병 이상 판매된 로벡틴의 베스트 제품이다. 로벡틴 수분에센스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7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건조를 해결해준다. 또한 파파야 열매 추출물로 저자극 각질 케어가 가능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로벡틴은 4월 한달 간 올리브영에서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단독 기획세트(본품 180ml + 정품 100ml)를 할인 판매하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