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파세코, 2022년형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 출시

입력 2022-04-07 09:33

냉방효율 높이고 5분 만에 설치 가능한 ‘업앤이지(UP&EASY)’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 선봬

파세코, 2022년형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창문형 에어컨 전문기업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쉽고 빠른 설치가 가능하면서도 소음 개선과 냉방 기능을 업그레이드 시킨 신제품으로 올 여름 사냥에 나선다.

파세코는 올해 신제품으로 ‘파세코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 창문형 에어컨 시장 왕좌를 지킨다는 방침이다. 높아진 가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냉방력은 높이고, 소음은 줄였다. 무엇보다도 단 5분안에 설치 가능한 편의성까지 높이는 등 한 단계 진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7일 밝혔다.

파세코는 더욱 강력해진 2022년형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이게 됐다. 듀얼인버터 컴프레셔 장착과 에너지효율 1등급을 유지하면서 그 동안 시장을 주도해온 기술력을 집약해 업그레이드된 냉방 성능과 제습 성능을 구현했다.

제품 설치의 편의성도 높아졌다. 이지(EASY) 모헤어 설치 키트를 적용해 단 5분 안에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여기에 IoT 기술이 적용된 것도 이번 제품의 특징이다. 파세코 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에어컨을 조절할 수 있다.

파세코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은 4월 13일 12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파세코 관계자는 “올해 야심차게 선보인 창문형 에어컨은 파세코의 집약된 노하우에 최첨단 성능까지 더해 소음은 줄이고 냉방효과는 높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기에 설치 편의성까지 획기적으로 개선시킨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파세코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조용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된 것에도 자부심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