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콩의 금번 마케팅 본격 추진은 사업영역이 더욱 확대되고 수요도 늘어남에 따라 이를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임하고자 진행을 확정한 것으로, SNS 통합 마케팅사인 콘스타와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콘스타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플랫폼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는 곳으로써 이를 활용하여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 고객 및 예비고객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애니콩은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간식 제품을 HACCP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100% 국내산 원재료로 직접 제조하고 판매하면서 반려동물 가정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기업으로, 수제간식 및 동결건조간식, 영양제 등과 함께 케이프나 반려동물 생일용품 등 취급제품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제품들 외에도 반려견 동반숙소, 체험장소, 카페, 식당 정보를 공유하며 커뮤니티 역할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2021년에는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 액셀러레이션 과정에 참여하여 경북 콘텐츠 기업 중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애니콩 관계자는 “당분간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할 예정으로써 현재 추진 중인 애니콩의 펫 베이커리 오픈 등에 대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자 한다”며 “콘스타의 앞선 실력을 바탕으로 많은 고객들과 자주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