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애니콩, 콘스타와 반려동물 용품 SNS 온라인마케팅 본격 추진

입력 2022-04-07 11:32

애니콩, 콘스타와 반려동물 용품 SNS 온라인마케팅 본격 추진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반려동물용 제품을 취급하는 기업 애니콩(대표 안은진)이 SNS 플랫폼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을 진행하는 콘스타와 함께 SNS 온라인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애니콩의 금번 마케팅 본격 추진은 사업영역이 더욱 확대되고 수요도 늘어남에 따라 이를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임하고자 진행을 확정한 것으로, SNS 통합 마케팅사인 콘스타와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콘스타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플랫폼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는 곳으로써 이를 활용하여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 고객 및 예비고객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애니콩은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간식 제품을 HACCP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100% 국내산 원재료로 직접 제조하고 판매하면서 반려동물 가정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기업으로, 수제간식 및 동결건조간식, 영양제 등과 함께 케이프나 반려동물 생일용품 등 취급제품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제품들 외에도 반려견 동반숙소, 체험장소, 카페, 식당 정보를 공유하며 커뮤니티 역할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2021년에는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 액셀러레이션 과정에 참여하여 경북 콘텐츠 기업 중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애니콩 관계자는 “당분간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할 예정으로써 현재 추진 중인 애니콩의 펫 베이커리 오픈 등에 대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자 한다”며 “콘스타의 앞선 실력을 바탕으로 많은 고객들과 자주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