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스포츠 전문 커머스 플랫폼 ‘퍼포먼스’ 4월 정식 오픈

입력 2022-04-07 13:50

스포츠 전문 커머스 플랫폼 ‘퍼포먼스’ 4월 정식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식회사 퍼포먼스’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 쇼핑 플랫폼 ‘퍼포먼스’가 4월 중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관련 용품 시장은 매년 30%가 넘는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경험을 중시하는 MZ 세대가 스포츠 문화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르며 관련 용품 시장의 규모도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2023년 스포츠 관련 용품 시장의 규모는 95조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퍼포먼스’는 기존 패션 관련 커머스와는 다른 스포츠 전문 카테고리에 집중하여 서비스를 론칭한다.

‘퍼포먼스’에는 기존 커머스 플랫폼과는 다르게 국가대표 출신 선수 등 전, 현직 스포츠 전문가 그룹 ‘퍼포먼스 프로’를 운영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투명한 스포츠 관련 정보를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퍼포먼스 프로는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제품 테스트를 통한 리뷰, 1:1 상담 등 전문가들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스포츠를 통해 자기다움을 찾는 사람들의 여정과 함께 하는 퍼포먼스는 4월 러닝, 피트니스, 필라테스&요가, 아웃도어 4개 카테고리를 오픈을 시작으로 테니스, 골프, 볼링 등 다양한 스포츠 카테고리로 전문 영역을 넓혀갈 방침이다. 또한 퍼포먼스는 4월 정식 오픈을 기점으로 국가대표 선수들과 브랜드간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온라인 커머스를 넘어 ‘퍼포먼스 프로’ 전문가 집단과 함께 오프라인 스포츠 경험을 고객들에게 함께 제공한다.

‘퍼포먼스’의 관계자는 “퍼포먼스가 추구하는 가치는 단순한 커머스 영역을 넘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스포츠 문화를 제시하고 보다 건강하고 가치 있는 삶을 만들어 가는 것에 기여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퍼포먼스’의 서비스는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안드로이드 APP과 IOS APP 버전 총 4개의 채널을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