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엑스니힐로, 신제품 출시 기념 프렌치 리비에라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2-04-07 14:53

엑스니힐로,  신제품 출시 기념 프렌치 리비에라 팝업스토어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뉴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가 오는 5월 29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에는 가수 선미가 방문, 엑스니힐로의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고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향수를 시향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미는 평소 엑스니힐로의 향수를 애용하여 개인 SNS 채널에도 소개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 리비에라 에디션’을 선런칭으로 미리 만나보는 특별함을 누릴 수 있다. 프랑스 리비에라 해안의 뜨겁고 아름다운 여름 오후에서 영감을 받은 몽환적인 플로럴 머스키 향으로 엑스니힐로의 아이코닉한 플라워 향수인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를 새롭게 변주한 한정판 에디션이다. 베르가못의 가벼운 터치에서 피오니, 티아라 플라워, 튜베로즈의 풍성하고 이국적인 정취의 플라워 향조로 이어지며 이내 캐시메란이 부드럽게 머스크를 감싸는 감각적인 변주로 중독성 있는 무드를 선사한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 엑스니힐로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국내 럭셔리, 니치향수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을 통해 전개되고 있는 럭셔리 프렌치 퍼퓸 엑스니힐로는 딥티크, 바이레도에 이은 주력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