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은 지난해부터 전직원을 대상으로 ‘윌모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윌모닝’은 에듀윌 직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조식 제공 서비스로, 아침 7시부터 김밥, 샐러드, 샌드위치, 빵 등 매일 다른 메뉴로 간단히 아침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윌모닝 서비스를 애용하고 있다는 한 직원은 “윌모닝 덕에 매일 거르던 아침을 챙기기 시작했다. 일상에 활력도 생기고, 일에 대한 집중력도 더욱 높아지는 기분이다. 주변 동료들도 윌모닝 서비스에 무척 만족하고 있는 편”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임직원들이 즐길 수 있는 것은 아침뿐만이 아니다. 에듀윌은 사내 휴식 공간인 ‘에듀윌역’ 임직원 전용 간식 코너인 ‘에너지바’와 ‘에너지 쿨 바’ 등을 운영하며 각종 과자, 초콜릿, 사탕, 아이스크림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역에서는 로봇 바리스타 ‘윌리’가 제공하는 다양한 카페 메뉴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업무 중 임직원들의 당 충전을 책임지는 다양한 간식 서비스 역시 임직원을 만족시키고 있다.
에듀윌은 각종 먹거리 제공 외에도 임직원들이 사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복지도 제공 중이다. 임직원들의 정신적·육체적 건강 관리를 위해 사내 심리상담실과 전문 안마시설을 운영 중이다. 사전 예약만 하면 언제든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 안마의자와 척추 온열 기구 비치, 집중 휴식 시간 운영 등을 통해 임직원들의 적절한 휴식을 독려하고 있기도 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