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다양한 ESG 경영에 힘쓸 것”

푸드뱅크는 지역 내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단체) 지원과 복지 소외계층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식품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기업 및 단체, 개인으로부터 물품을 기부받아 필요로 하는 복지시설 및 단체에 무상으로 제공하는 기부식품지원사업이다.
경영의 성과를 재무적인 부분에만 집중했던 과거 기업들과는 달리, 현재는 점점 기업의 사회적인 요구와 역할이 더욱 중시되고 있다. 특히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경영의 중요성은 무시할 수 없는 전 세계적인 흐름이 되었다.
페리도트 유하린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사회의 가장 약한 곳이 큰 고통을 받고 있는데 작은 나눔이지만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페리도트는 ESG 경영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리도트는 병원을 위한 메디컬 경영 컨설팅, 건강기능식품 컨설팅 및 생산과 유튜브 컨텐츠 기획 및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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