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춘닭꼬치는 2014년 전국 대학교 축제에서 시작해 2020년부터 사업을 본격화한 꼬치 전문점이다. 닭꼬치가 길거리 음식이라는 고정적인 편견을 깨고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역동적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은 청춘닭꼬치의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컬러를 적용하여 전면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브랜드만의 히스토리는 유지한 채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모바일, PC, 태블릿 등 여러 디바이스 환경에서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특화된 UI/UX를 제공해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들의 가독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체계적인 개편을 실시했다.
청춘닭꼬치 관계자는 "청춘닭꼬치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주신 분들이 브랜드 차별성과 메뉴 구성, 창업절차, 창업비용, 매장안내 등의 정보를 보다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 개편했다"라며 "홈페이지 내 창업 문의도 가능하여 예비 창업주들의 편의를 높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