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국립생태원·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등 채용소식

입력 2022-04-13 15:37

커리어넷,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대한상공회의소 등 채용 소식 발표

국립생태원·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등 채용소식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가 국립생태원,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 대한상공회의소 등의 채용 소식을 13일 발표했다.

◇ 국립생태원이 2022년 신규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직군은 △연구직(8명) △관리직(12명) △공무직(39명) 등으로 채용 인원은 총 59명이다.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 인원은 축소될 수 있다. 근무지는 본원(충남 서천), 멸종위기종복원센터(경북 영양), 습지센터(경남 창녕)로 총 3개 지역이다. 각 채용 직군별 지원 자격 및 근무 예정지를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채용 일정은 원서접수-서류심사-필기시험·인적성검사-면접시험을 거쳐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원서는 4월 25일까지 인터넷 원서 접수 사이트에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 2022년 데이터 분석 청년인재 양성사업으로 데이터 분석 청년수련생을 모집한다. 공공부문 데이터 분석 분야의 일 경험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 교육(1개월), 데이터 전문교육(2개월)과 행정·공공기관에서의 일 경험 수련(6개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자격은 만 19세~만 34세이며 △서울권 70명 이내 △경인권 104명 이내 △강원권 18명 이내 △충청권 124명 이내 △경북권 47명 이내 △경남권 46명 이내 △전라권 51명 이내 △제주권 8명 이내로 총 합계 450명이다. 모집 분야는 경력 사원과 현장 프로젝트 계약직으로 구분돼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 접수는 5월 2일까지 모집 전용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이 제4회 정규직과 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 △시설-기능직 주임(시설 관리/미화 각 1명) △시설-5급(사업 홍보 1명)이며, 계약직은 △경영-2급(감사업무총괄 1명) △사업-센터장(1명) △사업-5급 대체인력(2명) △경영-6급 대체인력(2명) △사업-3급 기관장(1명) △사업-4급 과장(2명) △사업-위촉연구원 1명으로 총 13명이다. 각 채용 분야별 지원 자격 및 채용 절차, 일정이 다르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개인 인적 사항은 일체 기재 금지이며, 4월 28일 18시까지 입사 지원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에서 2022년 상반기 직원(계약직)을 채용한다. 육아 휴직 대체 계약직으로 채용 분야 및 선발 인원은 △사무행정 3명 △비서 1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온라인 인성검사-면접전형-신원조회,신체검사-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 진행 방법은 블라인드 방식이므로 입사지원서 내 직무 수행과 무관한 사항을 기재하면 안된다.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4월 25일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 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대한상공회의소에서 SGI RA 계약직 연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SGI (경제·산업)이며 채용 인원은 0명이다. 응시 자격은 경영학·경제학(해외 학위 소지자 포함) 석사 소지자 및 6개월 내 졸업 예정자이다. 1년 계약직이며 만료 후 1년 재계약이 가능하다. 전형 일자는 서류접수-서류전형-면접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발표한다. 제출 서류는 응시 원서, 추천서(해당자에 한함), 석사 논문 요약 1부(석사의 경우 해당)이며, 지원서는 4월 29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