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이연에프엔씨의 HMR제품, 간편식 플랫폼 ‘윙잇’ 입점

입력 2022-04-14 10:44

이연에프엔씨의 다양한 간편식 ‘윙잇’을 통해 판매 예정

이연에프엔씨의 HMR제품, 간편식 플랫폼 ‘윙잇’ 입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의 HMR(가정간편식) 제품이 간편식 전문 플랫폼 ‘윙잇’에 입점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온라인 판매처 확대를 위해 대표 간편식 제품인 ‘설렁탕집 설렁탕’을 80만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 플랫폼 윙잇에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윙잇에 입점한 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집 설렁탕’은 사골뼈를 진하게 우려낸 사골육수에 호주청정우 인증을 받은 양지를 넣어 40년 전통의 한촌설렁탕의 맛을 생생히 구현해낸 제품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한촌설렁탕의 노하우를 담은 설렁탕 간편식은 약 5분 정도 끊이거나 데우기만 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입점 초기부터 반응이 좋은 편이다”며 “앞으로 이연에프엔씨만의 국탕류 간편식을 많은 소비자들이 맛볼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넓힐 계획이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