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동문회’,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창립총회 개최

입력 2022-04-14 22:44

‘에듀윌 동문회’,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창립총회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강남지부와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부산경상지부 창립총회 개최 사실을 알렸다.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합격자 모임인 ‘에듀윌 동문회’는 2009년 결성된 이후 취업 및 창업을 위한 인맥 형성의 장으로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 중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의 경우, 인맥을 통해 각종 매물 정보, 취업 정보, 실무 노하우 등이 알음알음 공유되는 일이 많다”고 전했다.

동문회 창립총회는 매해 새로운 합격생들의 본격적인 동문회 활동 시작을 알리는 중요 행사 중 하나다. 이번에 개최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강남지부와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부산경상지부의 창립총회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활동이 오랜 기간 주춤했던 가운데 모처럼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진 행사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남학원에서 개최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강남지부 창립총회는 20여명의 동문회원,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 관계자와 강남학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강남지부의 미션과 비전 및 목표 수립을 위한 가이드 제시, 동문회 프로그램 운영 계획 발표 등이 이루어졌다. 강남지부 임원진은 “강남지부를 시작으로 공인중개사 동문회원들간 네트워크 형성을 넘어, 서로 성장하고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부산경상지부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면학원에서 창립총회와 실무 특강을 동시에 개최했다. 부산경상지부 임원진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의 2022년 첫 창립총회를 우리 지부에서 개최하게 되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올 한해 다양하고 유익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본사의 동문회 전담 부서인 동문회 사무국은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동문회를 전폭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동문회 사무국 관계자는 “사무국에서는 동문들의 전국적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합격자 인명록인 ‘인맥북’ 발간, 동문회원들을 위한 소식지 발행, 정기 모임과 야유회 지원 등으로 동문간 친목 및 정보 교류를 뒷받침하고 있다. 현재도 동문회 운영의 투명성 확보 및 고도화를 위해 운영 정책을 수립하는 등 동문회 활동의 기획, 운영, 지원의 양적·질적 업그레이드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동문회의 성공적 운영과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