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만의 차별화된 스포츠브랜드 이미지 구축

브랜드 앰베서더 기용을 시작으로 2022년도 시즌에 디아도라는 여성들을 핵심타깃으로 한 ‘우먼스 카테고리’를 다각도로 전개하며 비즈니스 공략에 본격 박차를 가할 계획. 그 일환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닌 테니스 라인을 공략하고, 기능성에 패션성을 가미한 여성 상품군을 대폭 보강하며 동종업계와 확연히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이에 우먼스 카테고리의 핵심 라인 ‘테니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모델 배윤영이 등장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배윤영은 대중을 사로 잡는 카리스마와 고요함이 공존하는 톱 모델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 무대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아도라는 자신만의 뚜렷한 색깔로 대체불가 매력을 지닌 배윤영이 이탈리아 장인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독보적 스포츠브랜드 영역을 구축한 디아도라 이미지와 완벽히 부합해 긍정적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며 앰베서더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디아도라의 브랜드 앰베서더 배윤영의 매력이 담긴 캠페인 영상과 ‘우먼스 테니스 컬렉션’ 룩북은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SNS계정, 네이버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