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ESG위원회는 2009년 법무부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후 매년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를 기증하고 있다.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면서 새로운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응원한다. 에듀윌은 올 초에도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약 4억 5천만 원 규모의 중·고졸 검정고시 강의 수강권 및 교재 330세트를 기부한 바 있다.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은 “에듀윌의 수강권 및 교재 지원 덕에 최근 5년간 1천명 이상의 보호관찰 청소년들이 검정고시에 합격하며 좋은 선례를 남기고 있다. 오랜 기간 지치지 않고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에듀윌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법무부 외에도 어려운 경제 사정으로 학업을 중단한 이웃과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2019년부터는 구로경찰서와 함께 관내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교육 지원 사업 외에도 매월 어려운 이웃에게 100포대의 쌀을 지원하는 ‘사랑의 쌀 나눔’,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기부금을 조성하는 ‘임직원 나눔펀드’, 그리고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 활동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해 노력 중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