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청주 테니스윙 아카데미, 청주시 2030 테니스 단체전 개최

입력 2022-04-15 17:43

청주 테니스윙 아카데미, 청주시 2030 테니스 단체전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청주 테니스윙 아카데미가 주최하고 청주시 테니스 협회가 후원하는 ‘제1회 청주 2030 테니스 단체전 대회’가 4월 17일 청주시 국제 테니스장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테니스 초보자들을 위한 대회로 구력 5년 미만의 2030 4명 1팀으로 구성되어 단체전으로 진행되며, 예선 조별 리그전 이후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른다. 나이 제한 및 구력 제한에도 불구하고 신청자는 조기 선착순 마감되었으며, 이는 청주시 테니스 인기가 높아졌음을 나타낸다.

주최측인 테니스레슨 전문 테니스윙 아카데미 대표(황성현)는 “2030 테니스 초보자들을 위한 대회를 개최하면서 테니스의 인기를 실감했고 테니스 대회를 주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테니스의 관심이 더욱 높아져 청주시 테니스의 활성화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 테니스윙 아카데미는 전문 강사진을 갖춘 실내 테니스장으로 초보 회원부터 상급자 코스까지 개인 및 단체 테니스레슨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이번 대회는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기 위하여 참가인원을 200명으로 제한하고 백신2차 이상 접종자 및 pcr 음성 확인자, 시설 소독, 발열 체크 등 방역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