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야 에디션은 그 신비함을 화려한 패턴과 과감한 색감으로 표현하여 멕시코 문화와 도시의 영감을 주는 동시에 여행에 대한 열정을 깨워준다. 또한, 마치 환상 속 어드벤처를 떠나는 듯한 느낌이 들게 하며 아이들은 물론 주변 분위기까지 밝고 즐겁게 만든다.
마야 에디션은 유니크한 2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검은 바탕에 화려하고 생동적인 컬러감을 입혀 마야 문명을 한눈에 구경하는 듯한 ‘마야 블랙(BLACK)’ 과 마치 예술가의 아틀리에를 구경하는 듯한 트렌디한 레트로 스타일의 ‘마야 화이트(WHITE)’ 총 2종으로 비슷한 듯하지만 완전히 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잉글레시나는 마야 에디션이 최근 동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게코 그린’, ‘카멜 베이지’ 등 기존 인기 컬러와 함께 자신의 개성과 가치를 표현하는 잇(it)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온라인 한정 판매로 진행되는 만큼 놓치지 말고 꼭 만나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NEW 퀴드2’는 유럽 안전 인증을 받아 신생아부터 22kg까지 여유롭게 태울 수 있는 견고한 프레임과 시트는 물론 지면으로부터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줄 수 있는 16cm 절충형 급 바퀴 사이즈와 독립적 서스펜션을 장착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또한, ‘원 액션 폴딩 시스템’으로 간단하고 빠른 폴딩이 가능하고, 폴딩 후에는 한 뼘도 되지 않는 슬림한 폭과 ‘셀프 스탠딩’ 기능 있어 좁은 틈 사이에도 여유롭게 보관할 수 있다. 휴대성과 안정성이 모두 높아 자동차로 장거리를 이동하거나 해외여행 시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NEW 퀴드2 마야 에디션은 18일부터 잉글레시나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한정 판매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