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스마트셀랩, 2022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수상

입력 2022-04-18 14:36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스마트셀랩(대표 황성환)이 지난 4월 15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에서 ‘바이오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고객이 실질적으로 얻고자 하는 가치에 중점을 두고 차별화된 기업‧브랜드의 가치를 창출하는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스마트셀랩, 2022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수상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스타벅스, GS리테일, 아이러브아프리카, ㈜스마트셀랩, 우듬지팜(주), 펀딩인사이더, ㈜한남메디, 약신, 변호사 이종우법률사무소, 장준호 외과의원, 브랜딩포유, 데비마이어코리아(주), 포미즈여성병원, 우아한 주방 등 43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스마트셀랩은 단분화능 전구세포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개발 중인 파이프라인과 관련된 연구 내용들을 SCI급 저널들에 발표하여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해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기술 이전을 받은 16건의 특허 중 개량특허 2건을 취득하였으며 추가적으로 연골 전구세포 특허 1건을 비롯하여 총 3건의 특허를 자체 취득하여 19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