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선마을, Hello Spring 봄피크닉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22-04-19 14:16

봄피크닉 패키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낮맥&도시락 피크닉 세트 제공
도심에서 1시간 거리, 봄꽃 만발한 자연에서 피크닉을 즐기자

선마을, Hello Spring 봄피크닉 패키지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국내 최초 웰니스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이 ‘Hello Spring, 선마을 봄피크닉’ 패키지를 출시했다.

선마을 봄피크닉 패키지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봄을 제대로 느낄 수 없었던 소비자들에게 야외에서 봄 나들이를 즐기면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쉼’을 제공하는 맞춤형 패키지로,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봄의 낭만을 더해줄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피크닉 세트는 △낮맥 피크닉 SET 1(맥주 2캔, 선마을칩 1봉, 치즈육포 1개, 과일 1종)과 △도시락 피크닉 SET 2 (음료 2병, 삼각주먹밥 2개, 과일 1종, 선마을칩 1봉)로 구성돼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선마을의 푸른 잔디밭과 야외에서 피크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선마을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정원동 디럭스 객실 1박 △자연청춘밥상 2식(석식, 조식) △부대시설 프리패스(와인바, 스파 등) △데일리 프로그램(요가, 명상, 트레킹 등) 등 다양한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선마을 봄피크닉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판매하며 피크닉 세트는 단품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선마을 봄피크닉 패키지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내용은 선마을 고객센터와 선마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선마을 관계자는 “이번 봄패키지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야외에서 봄을 제대로 누릴 수 없었던 고객들이 강원도 자연 속에서 봄의 정취를 온전히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도심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선마을에서 특별한 피크닉뿐만 아니라 요가, 명상 등의 건강 프로그램도 즐기며 봄 에너지를 가득 담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