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결혼정보회사 듀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2-04-20 15:02

1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박수경 대표(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1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박수경 대표(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했다.

지난 1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결혼정보서비스 브랜드 부문 대상으로 최종 선정됐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매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에 시상을 진행한다. 이번 202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총 4만 7958명의 대한민국 소비자가 지난 2월 4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투표한 데이터를 최종 분석 및 검토해 확정하였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이번 시상식에서 최초상기도, 브랜드 차별화,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품질 등의 평가 항목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1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듀오는 1995년 설립 이후 고유 매칭 시스템 DMS와 고객 맞춤 서비스를 기반으로 선진적인 결혼정보서비스 모델을 제시했고, 소비자 중심 경영이념을 토대로 혁신을 거듭해왔다.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 2021년에는 설립 이래 최고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박수경 대표이사는 “결혼을 결심하기 쉽지 않은 사회적 상황 속, 결혼정보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느낀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혁신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