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폴딩도어 전문 ‘이지폴딩’, 슈퍼단열제품 EZ-AZ57 출시

입력 2022-04-20 10:57

폴딩도어 전문 ‘이지폴딩’, 슈퍼단열제품 EZ-AZ57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전문가들이 만든 프리미엄 폴딩도어 브랜드 이지폴딩은 EZ-AZ57 슈퍼단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주거공간, 상업공간 등 모든 곳에 적용 가능한 이지폴딩 대표 제품으로 가스비, 전기세 등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나며 우수한 단열 효과를 제공한다.

과학적 설계로 자체 개발한 고급 하드웨어(특허청 디자인등록 제30-0666161~2호)와 스테인리스 베어링으로 구동되며, 외부냉기를 적극적으로 차단하고 실내의 따뜻한 공기가 새지 않도록 막아주는 기술로 여름이나 겨울철 냉난방비 절약에 효과적인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또한 자체 개발한 알루미늄 고합금 재질의 프로바일 Bar에 아존(A-ZON)의 고강도 폴리우레탄을 충진하여 열전도율을 크게 낮춤으로써 연간 최대 40만원의 냉난방비가 절감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EZ-AZ57 슈퍼단열에 쓰인 아존(A-ZON)의 폴리우레탄은 에너지세이빙 효율이 높다고 평가받고 있으며, 결로방지 및 단열효과가 우수하고, 에너지소비효율 3등급을 받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갖추고 있다.

이지폴딩 관계자는 “본사는 한국 아존 주식회사와 업무협약을 통해 미국 아존 본사로부터 정품 단열 설비 일체를 수입하여 고품질의 단열 폴딩도어를 안정적으로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특허 받은 태극무늬 가스켓을 부착하여 냄새, 유해물질, 열 전달을 차단하고, 부드러운 곡선 모양으로 제작해 손가락 끼임을 방지했다.

이지폴딩 관계자는 “본사는 끊임없는 실험과 도전을 통해 알루미늄 폴딩도어 업계 최초로 1.432W/㎡K사양을 획득하였다. 앞으로도 믿고 맡길 수 있는 책임시공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분들의 쾌적한 삶을 돕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