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식자재왕, 아침배송 ‘굿모닝배송’ 론칭...온라인몰 강화

입력 2022-04-21 15:16

밤 10시 이전 식자재 주문 시 다음날 아침 9시 이전 배송…자영업자 배려한 주문 마감시간
식재료 물류배송차량 및 식자재왕 도매마트 활용, 식자재 전문 직원 직접 배송

식자재왕, 아침배송 ‘굿모닝배송’ 론칭...온라인몰 강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식자재왕의 직영몰 ‘식자재왕 온라인몰’은 B2B 식자재 아침배송 서비스인 ’굿모닝배송’을 21일 도입하며 배송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식자재왕은 서울 강남구와 서초구에 이어 21일부터 송파구, 강동구까지 확대 적용하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론칭하고 ‘식자재왕 온라인몰’의 서비스를 강화한다.

‘굿모닝배송’은 자영업자의 입장에서 식당 운영과 식자재 주문시간을 최대한 고려하여 ‘식자재왕 온라인몰’을 통해 밤 10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5시~9시에 지정한 장소에 식자재를 배송하는 서비스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경우 사업장 내 진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미처 제시간에 주문하지 못한 자영업자도 안심하고 주문해 다음날 아침에 식재료를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굿모닝배송’은 기존의 설비 및 차량을 활용하여 직접 배송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식자재왕을 운영하는 푸디스트의 또 다른 사업분야인 식재 유통사업의 물류배송차량 및 식자재왕 도매마트 지점을 활용하는 것으로, 지점에서 상품을 준비한 후 급식 및 외식 사업장에 식재료를 배송하는 차량으로 함께 배송하는 방식이다.

한편, ‘식자재왕 온라인몰’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식자재왕 마트사업본부 손창효 상무는 “많은 자영업자들이 영업 준비를 위해 별도의 시간을 할애해가며 식자재를 구매하는데, 이러한 불편을 줄이고 양질의 식자재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굿모닝배송을 도입했다”며 “향후 경기도 권역으로 서비스 확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더 많은 자영업자들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더욱 철저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