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비건화장품 브랜드 인페나, 신제품 ‘워터리 세이프 선크림’ 출시

입력 2022-04-21 16:30

비건화장품 브랜드 인페나, 신제품 ‘워터리 세이프 선크림’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엘모에즈(대표 이소정)의 비건화장품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인페나(INFENA)’는 2022년 신제품 ‘인페나 워터리 세이프 선크림’을 출시했다.

본격적으로 선크림 사용빈도가 늘어나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에 맞춰 출시된 ‘인페나 워터리 세이프 선크림’은 기존 선크림의 다소 불편한 요소인 뻑뻑한 사용감을 없애기 위해 수분을 가득 담아 부드럽게 발리는 무기자차 크림으로 고안된 제품으로,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자외선을 반사, 차단시킴으로써 언제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을 컨셉트로 하고 있다.

피부의 과도한 열을 낮춰주는 다섯 가지 식물 원료 콤플렉스 ‘Smoothing Cooler’ 원료 및 피부진정과 항염, 항균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 꽃수가 함유됐으며, 트리플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수분 보유력을 증가시켜 오랜 동안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했다. 로즈마리추출물로 세균과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보호를 가능케 한 점도 특징이다.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성 제품으로 인증 받았으며 UVA, UVB 자외선 차단지수 예비시험도 통과했다

‘인페나’는 해당 제품에 대해 소용량으로 미리 체험해보고 본 제품을 구매하도록 한 비기너키트도 함께 출시했다. 이 비기너키트는 ‘인페나 워터리 세이프 선크림’ 10ml와 함께 ‘인페나 스킨 밸런싱 토너 패드’ 5장, ‘인페나 리커버리 스킨 베리어 에멀젼’ 10ml의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인페나’는 제품들을 미리 사용해보고 제품의 품평을 함으로써 구매 예정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게 되는 서포터즈 ‘인페밀리’의 1기를 운영 중이며 현재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선크림의 기능과 효능이 상향평준화 되면서 여름 한철에만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사계절 사용하는 일상의 코스메틱 제품으로 여겨지고 있고 그에 따라 이번 신제품 선크림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이런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비기너키트도 함께 준비했으므로 선크림 구매 예정이라면 미리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