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서울시-SBA, 바이오·의료 기술사업화 지원사업 모집

입력 2022-04-28 09:16

일반 분야와 뷰티융합 분야에 R&D 자금 총 19억 원 지원(과제당 최대 4억 원)
5월 4일까지 서울산업진흥원 서울R&D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서울시-SBA,  바이오·의료 기술사업화 지원사업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서울시와 서울시의 중소기업 기술개발 및 사업화 지원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오는 5월 4일까지 2022년도 서울형 R&D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022년도 바이오·의료 기술사업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바이오·의료 분야의 우수하고 유망한 기술을 보유한 기업의 기술사업화 지원을 통해 서울시의 바이오·의료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기술개발을 통해 사업화가 가능한 분야에 대해 ▲인건비 ▲시작품·시제품 제작 ▲안전성·유효성 평가 ▲시험인증 등 기술사업화를 위한 R&D 자금을 최대 4억 원까지 지원한다.

서울산업진흥원 혁신성장본부 박보경 본부장은 “바이오·의료 기술사업화 지원사업을 통해 바이오·의료 분야의 우수하고 유망한 기업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서울시 바이오 및 의료 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으며, 또한 “2022년 뷰티도시 서울의 원년에 발맞추어 올해 신설된 뷰티융합 분야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2022년도 바이오·의료 기술사업화 지원사업’의 과제 접수는 5월 4일 18시까지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