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이룸웨딩컨벤션, 경찰·공무원 특별할인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2-04-28 10:41

이룸웨딩컨벤션, 경찰·공무원 특별할인 프로모션 실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룸웨딩컨벤션이 경찰·공무원 가족들을 위한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룸웨딩컨벤션은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경찰·공무원 가족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으로 전개한다.

오는 8월 중으로 예식을 치르는 경우 식대를 최대 22%, 대관료는 최대 90%까지 할인해준다. 올해 하반기 성수기에는 보증인원에 따라 식대는 최대 15%, 대관료는 최대 8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동시에 양가 가족사진촬영권, 청첩장, LG전자 믹서기, 아메리카노 커피쿠폰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웨딩컨시어지(예도, 예포) 서비스와 포토테이블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외에 4~8월까지 예식을 진행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LG UHD 55TV'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 LG전자의 혼수가전을 최대 10%, 청담동 100여개 전문 업체의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일명 스드메)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서비스도 포함된다.

한편 이룸웨딩컨벤션은 수도권 전철 5·6호선 공덕역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건물 지하에는 300여대 규모의 주차장이 있고 건물 바로 앞에 100여대 규모의 공영주차장도 있어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다.

김수은 이룸웨딩컨벤션 예약부장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미뤄뒀던 예식을 치르려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경찰·공무원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기획해 예비 부부들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