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셀라피’ 모델에 이현이 발탁

입력 2022-04-29 09:52

꾸준한 자기관리 통한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

사진 제공=에이블씨엔씨
사진 제공=에이블씨엔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저자극 더마 화장품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모델 이현이를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평소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워킹맘으로 활약하는 동시에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모델 이현이가 셀라피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배경을 전했다.

모델 이현이는 브랜드 뷰티 화보를 시작으로 에이블씨엔씨 셀라피의 새 얼굴로서 공식 활동에 나선다. 이번 화보에서 이현이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미소와 맑은 피부 자신감을 선보이며 톱모델 다운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줬다.

에이블씨엔씨는 셀라피의 공식 모델 발탁과 함께 더마 분야 경쟁력 강화에 본격 나선다.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더마 화장품 시장은 오는 2025년 93조원 규모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이사는 "에이블씨엔씨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는 다년간 쌓아온 더마 기술력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위해 한 단계 더 나아간 피부 건강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며 “모델 이현이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