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좌읍 ‘코사이어티 빌리지 제주’서 5월 25일(수)까지 약 한 달간 운영

프리츠한센 팝업스토어는 프로젝트숍, 레지던스, 라운지, 스테이 등의 공간으로 구성된 ‘코사이어티 빌리지’에 마련됐다. 이곳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일과 휴식, 영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워케이션’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제주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되는 프리츠한센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창립 150주년을 맞아 앞서 출시해 온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기념하고자 Egg, Swan 체어를 새로운 소재로 최초 공개한다. 1960년도 최초 제작되어 아르네 야콥센의 100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에그 테이블’도 탄생 70주년을 맞아 현대적인 시각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주에서 선보인다.
이외 나이트 아울 조명과 문 아이 화병, 리틀 프렌드, AJ 트롤리, 그리고 이번 시즌 새롭게 제안한 이케바나 화병과 캔들 홀더의 스테인리스 스틸 버전도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프리츠한센은 지난해 덴마크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 ‘스카게락(SKAGERAK)’을 영입하며 가구와 조명, 액세서리 컬렉션 외에 야외용 가구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바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야외 공간에서는 사람과 지구를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 아래 최고급 가구와 인테리어 디자인 소품을 선보이는 스카게락의 제품도 둘러볼 수 있다.
한편 창립 150주년을 맞이한 프리츠한센은 가구 디자인 분야에 혁신을 안긴 시대를 대표하는 디자이너들과 협력해 북유럽 디자인의 기준을 만들어온 바 있다. 또한 현대 디자이너들과도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선구적인 북유럽 디자인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든 제품들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겸비해 평범한 일상과 공간을 풍성하게 채워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