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시천하는 동명원작 소설을 담아낸 무협 로맨스 드라마로, 작년 중국에서 선 방영된 이후 WeTV(위티비)를 통해 국내 방영 소식을 전하며 이슈가 되었던 작품이다.
또한, ‘니시아적영요’의 주연이자 WeTV 홍보대사인 양양과 ‘국자감래료개여제자’, ‘아, 희환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조로사가 주연을 맡았으며, 선로와 뢰예 등 비주얼 배우들이 참여해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줄거리는 당대 절대 고수인 흑풍식(양양)과 백풍석(조로사)이 일인자를 가리기 위해 경쟁을 하는 내용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쉽게 우열을 가릴 수 없어 이 경쟁은 10여 년 동안 이어지게 되고 점차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감정이 생기게 된다.
이후 백풍석은 임무를 수행하던 중 독으로 인해 목숨의 위기를 맞이하자 흑풍식이 나타나 그녀를 돌보게 된다. 이때 자신의 감정을 확인한 흑풍식은 수련 또한 포기한 채 백풍석을 찾게 된다.
지난 주말 공개된 최신 화에서는 백풍석의 치료를 위해 흑풍식이 정성을 담아 치료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으며, 이와 함께 그의 감정이 변화하는 모습을 그려내 두 사람의 관계가 점차 고조되고 있다.
차시천하는 총 4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매주 토/일 밤 9시에 WeTV(위티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WeTV(위티비)는 부활절을 맞이해 오는 1일까지 VIP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한정 사은품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