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대면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중소기업의 디지털전환 및 비대면 업무환경 구축을 목적으로 해당 기업의 비대면서비스 도입비용을 최대 70%까지 지원하는 사업으로 수요기업은 최대 400만 원까지 구매 시 구매비용의 70%인 280만 원까지 지원하고 기업의 자부담 비용은 30%까지 부담하면 된다.
이번 비대면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에 3년 연속으로 공급기업에 선정된 에스엔솔루션즈는 대표적인 통합보안 및 관제솔루션으로서 악성코드탐지, 랜섬웨어 방어, 기술유출 방지, 파일 강제이관과 같은 중소기업의 기술보안을 위한 보안솔루션을 비롯하여 매체제어, 개인정보 검색, 지능형 위협보호, 해킹방어와 같은 통합보안과 보안관제 솔루션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에스엔솔루션즈 관계자는 “중소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지속적인 보안위협 이슈에 대응하기 위해 보안 담당자를 따로 두고 있지 않은 중소기업에서도 통합적인 보안관리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스엔솔루션즈의 제품구성은 AntiVitus 관제솔루션 1년, AV+DLP관제솔루션 1년, AV+DLP+EDR관제 솔루션 1년 등으로 구분되며, 구매계약 체결 후 원격구축 및 기술지원, 패치 업데이트, 관리자 교육 등의 지원이 이뤄진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