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결혼정보회사 가연 ‘팀 버튼 전시’ 등 5월 미혼남녀 문화지원 풍성

입력 2022-04-29 16:23

출처=가연결혼정보㈜
출처=가연결혼정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5월 문화지원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가연은 이벤트를 위해 전시회 ‘팀 버튼 특별전’ 티켓과 도서 ‘관계를 망치는 사람들을 위한 심리 처방전’을 준비했다. 홈페이지로 신청자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미혼남녀 총 25명에게 5월의 문화생활을 지원한다.

먼저 ‘팀 버튼 특별전’은 ‘유령신부’, ‘찰리와 초콜릿 공장’ 등 독특한 판타지 영화로 사랑 받는 감독 팀 버튼의 작품전이다. 총 520 여점의 스케치, 드로잉, 조각, 영상 및 사진으로 구성됐으며, 캐릭터를 중심으로 사회 풍자 메시지를 전한다. 전시는 DDP배움터 디자인전시관에서 열리며 가연은 오는 5월 17일~6월 24일 기간 내 관람 가능한 티켓 10장(1인 2매)을 선물할 계획이다.

‘관계를 망치는 사람들을 위한 심리 처방전’은 상처받은 사람이 친밀한 관계를 맺는 법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관계 심리학자인 저자가 20년에 걸쳐 1만 5천여 시간 동안 상담을 한 결과와 노하우가 녹아있다. 일상 생활에서 만나는 대표 사례와 인간관계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터득하게 한다.

이벤트 신청은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당첨은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 기한은 ‘팀 버튼 특별전’이 5월 15일까지, ‘관계를 망치는 사람들을 위한 심리 처방전’이 5월 19일까지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봄을 느낄 수 있는 전시와 도서로 실내·외 모두 행복한 하루를 즐기시길 바란다. 이벤트는 가연 공식 사이트 및 SNS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