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ESG 위원회, 교육 지원 통해 청소년 범죄 예방 나서

입력 2022-05-05 11:10

에듀윌 ESG 위원회, 교육 지원 통해 청소년 범죄 예방 나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ESG위원회를 통해 매년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를 기부하고 있다. 14년째 이어지고 있는 대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청소년 범죄 예방 및 진로 설정에 도움을 보태고 있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지난 2009년부터 법무부를 통해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청소년 범죄 예방 및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해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월에도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과 함께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들의 학습 지원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권 기증식’을 진행한 바 있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기증식을 통해 2022년 검정고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4억 5천만 원 규모의 중∙고졸 검정고시 강의 수강권과 교재 330세트를 전달했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법무부와 함께하는 검정고시 교육 지원 외에도 어려운 경제 사정으로 학업을 중단한 이웃과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20년부터는 구로경찰서와도 업무 협약을 맺고 정기적으로 검정고시 수강권 및 교재를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에듀윌 ESG위원회가 검정고시 수강권과 교재를 지원한 인원은 6,933명에 달한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75억원을 넘어섰다.

검정고시 지원 외에도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임직원 나눔펀드 모금액을 활용한 취약 계층 교육 지원 사업 등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는 에듀윌 ESG위원회.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비전 아래 꾸준한 나눔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