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성장관리 앱 ‘그로우’, 가정의 달 맞이 챌린지 오픈

입력 2022-05-06 09:38

가족과 친구, 연인, 동료와 함께하는 ‘오(5)랑하는 챌린지 올림픽’ 마련

성장관리 앱 ‘그로우’, 가정의 달 맞이 챌린지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모두의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챌린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5)랑하는 챌린지 올림픽’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 동료 등이 5명 이상 모여 챌린지를 실천하는 이벤트다.

5월 6일부터 5월 31일까지 그로우 앱에서 챌린지를 개설한 후, 참여자 모두가 5회 이상 실천 인증을 하면 전원(선착순 30팀)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과 퍼플 메달 배지를 증정한다. 아울러 챌린지 중 평균 실천율이 가장 높은 1명(챌린지 개설자)에게 30만 원 상당의 스냅사진 촬영권을 제공한다.

챌린지 주제는 △가족과 일상을 공유하고 안부를 묻는 ‘생존신고 챌린지’ △반 친구들과 함께하는 ‘기출문제 예상하기 챌린지’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름휴가 계획 챌린지’ 등으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단, 챌린지 시작일과 종료일은 자유지만, 실천 기간이 6월 30일에는 종료되도록 설정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회사와 기관 등 영리를 추구하는 목적으로 개설된 집단 참여자는 단체 시상에서 제외된다.

그로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회원들이 주변 사람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챌린지 올림픽을 기획했다”라며 “다 같이 챌린지를 실천하다 보면 관계가 더욱 끈끈해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오(5)랑하는 챌린지 올림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로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