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프로 슬림의 특장점을 소비자 일상의 변화를 주제로 소개

공식 웹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디지탈 캠페인은 글로 프로 슬림의 사용 편의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잠재적 위해성 저감 등을 주제로 소비자 세대별로 ‘달라진 일상’의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글로프로슬림 캠페인은 심플하고 매력적인 기기 디자인과 4가지 색상 라인업에 맞춰 트렌디한 감성의 다양한 일상을 접목시켰다. 직장인, 20대 청년 등 다양한 성인 흡연자의 일상을 변화시키는 글로 프로 슬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캠페인과 함께 오는 22일까지 글로 프로 슬림의 추가 기기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글로 프로 슬림과 함께하는 일상 속 모습을 통해 성인 흡연 자들을 위해성이 적은 전자담배로 전환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글로 프로 슬림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탁월한 사용 편의성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를 찾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또다른 일상의 스토리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