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청년피자, 가정의달 맞이 사이드 3종 신메뉴 론칭

입력 2022-05-11 10:00

청년피자, 가정의달 맞이 사이드 3종 신메뉴 론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가수 태연이 모델로 발탁되어있는 국내 프렌차이즈 피자 브랜드 청년피자(대표 정관영)가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사이드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청년피자가 선보인 사이드 신메뉴 3종은 '청피맥앤치즈스틱', '청피콘립', '콘소메 오븐베이크치킨'이다.

'청피맥앤치즈스틱'은 꾸덕꾸덕한 식감의 맥앤치즈를 듬뿍 올려 진한 치즈의 맛을 강조하였으며, '청피콘립'은 옥수수 콘립을 바삭하게 튀겨 한층 더 식감을 살리고 치즈 시즈닝을 입혀 진한 풍미까지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사이드 메뉴로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오븐베이크치킨에 달콤 짭짤한 콘소메시즈닝을 결합시킨 '청피콘립과 콘소메 오븐베이크치킨'은 콘소메 딥핑소스까지 추가로 제공되어 더 깊은 옥수수의 맛을 남녀노소 불호없이 즐길 수 있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피자와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푸짐한 음식을 통해 맑고 화창한 날씨처럼 더 즐거운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5월 9일부터 15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청년피자를 더 다양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첫 주문 고객 대상으로 5000원을 할인해 주는 청년피자 첫 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