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공기청정 전문기업 클레어, 22년형 무선 선풍기 론칭

입력 2022-05-10 11:48

- 21년 출시한 선풍기 업그레이드 버전…보관과 이동이 편리해

공기청정 전문기업 클레어, 22년형 무선 선풍기 론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공기청정 전문기업 클레어(대표 이우헌)가 22년형 무선 선풍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무선 선풍기는 지난해 클레어가 출시한 선풍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뛰어난 기능성과 호환성으로 이용자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18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와 120도 좌우회전과 기울기 조정이 가능한 몸체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직선 형태의 그릴에서 나선 형태의 그릴을 채택함으로써 공기를 회전시켜 직진성을 높였다. 또한 고성능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소음과 전력소모, 발열은 적고 한껏 강력해진 바람 세기를 선보인다.

보관 편의성 역시 눈여겨볼만하다. 기존 선풍기는 여름철이 지나면 원형의 팬 헤드 및 몸체로 인해 보관공간 확보가 쉽지 않다. 클레어의 무선 선풍기는 집안 곳곳을 차지하고 있는 일반 선풍기와 다르게 180도로 접는 것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무선 리모콘을 탑재해 야외에서도 콘센트의 제약없이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와 레몬 옐로우 두 가지다. 이외에도 타이머, 수면모드, 분리가능한 팬가드, 직관적인 조작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가정용 공기청정기에 더해 리빙 가전분야로 확대하고 있는 클레어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클레어F를 교훈삼아 새롭게 출시한 클레어 무선 선풍기를 통해 쾌적한 생활을 만들어 드리고자 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포인트를 연구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레어는 이번 무선 선풍기를 통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2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