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요 이천센터점, 한남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클래식 라인, 모던 라인, 캐주얼 라인, 백자 등 광주요 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작년 도자축제에서 큰 관심을 받은 ‘귀얄시리즈’를 올해에도 선보인다.
이천센터점에서는 데일리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파격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도자축제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 손으로 직접 도자기를 빚어볼 수 있는 물레체험은 매일 1시에서 5시까지 현장에서 접수를 받아 진행된다. 매장 맞은편에 위치한 광주요 문화관에서는 ‘광주요랑 인생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리모델링을 진행한 이천센터점 2층 전시관을 최초로 공개한다. 헤리티지 목단, 목부용문 등 광주요 프리미엄 라인과 광주요 1대 제품들을 전시한다. 이천 수광리 오름가마에서 구워진 등요 작품, 현재 시판되지 않고 있는 형태의 도태칠기 등 작품성이 강한 광주요 제품들을 관람할 수 있다.
광주요 영업본부 한범수 본부장은 “광주요의 대표 연례행사인 도자축제를 보다 많은 분들께서 즐길 수 있도록 이천센터점, 한남점에서 동시에 기획했다.”며, “할인행사 뿐만 아니라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즐기는 문화축제가 되도록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으니 가족과 함께하는 봄나들이로도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