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픽스아트(Picsart),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와 협업…오리지널 스티커 공개

입력 2022-05-14 12:00

픽스아트(Picsart),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와 협업…오리지널 스티커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디지털 창작 플랫폼 '픽스아트(Picsart)'는 국내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배성태)'와 협업을 진행하며 오리지널 스티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리지널 스티커는 그림비 배성태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되었다. 배성태 작가는 사랑의 순간을 따듯한 시선으로 그린 작품들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 콜래보레이션을 기념해 '픽스아트X그림비 오리지널 스티커'는 5월 12일부터 6월 12일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픽스아트는 전문적인 수준의 편집 도구를 기반으로, 젊고 창의적이며 글로벌한 감각의 크리에이터들이 소통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결합한 올인원 편집 앱이다.

픽스아트 관계자는 "이번 픽스아트X그림비 협업을 통해 국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영감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약속 중 하나인 '창의적인 문화 트렌드 정의(Define today’s creative culture)'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 협업을 전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영감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는 그림비(GrimB)라는 예명으로 다양한 SNS에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