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워스’가 국내 온라인 유통사와 협력해 제품을 선보이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협업은 식품에 대한 엄격한 기준으로 최고 품질과 높은 가치를 반영한 제품만을 제공한다는 ‘울워스’와 컬리의 브랜드 철학이 일치하며 성사되었다.
1924년 설립된 울워스는 호주 내 1,000개 이상의 슈퍼마켓 체인을 보유하고 있는 리테일러 중 하나로, 육류, 해산물, 채소와 같은 신선식품부터 밀키트, 냉동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식료품 및 공산품을 취급한다.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판매되는 '울워스' 제품은 현지에서 인기 있는 자사 브랜드 가공식품 7개, 호주산 원육을 국내에서 가공한 공동기획 소고기 상품 3개 등 총 10종이다.
가장 주목되는 상품은 울워스와 컬리가 함께 만든 소고기 포장육이다. 100일 이상 곡물을 먹여 키워 목초육 대비 마블링이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인 ▲호주산 안심 찹스테이크 ▲호주산 부채살 스테이크 ▲호주산 안심스테이크 총 3종 프리미엄 소고기 제품이다.
또한, ▲페투치네 면 ▲펜네 리카테 면 등 다양한 파스타 면을 비롯해 드넓은 호주 자연에서 자란 귀리를 그대로 담은 오트밀 ▲호주산 오트 브란 ▲호주산 100% 퀵오트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된다.
'울워스'의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울워스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입점된 10종 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호주를 대표하는 마켓인 '울워스'가 최초로 입점하게 되는 온라인 유통사이자 최초로 포장육을 공동기획 제조 판매하는 해외 파트너가 컬리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울워스의 제너럴 매니저 앤드류 가우디(Andrew Goudie)는 “울워스가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들은 안전하고 높은 품질을 보증하는 제품으로 구성된다”며, “신뢰할 수 있는 공급자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자사 브랜드 제품이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이커머스 리테일 그룹 마켓컬리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