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잘풀리는집, 마지막 릴레이프로모션 ‘엮다’ 전시회 진행

입력 2022-05-18 11:30

마지막 프로모션 갤러리 카페 진행

제공=미래생활
제공=미래생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생활위생용품 전문기업 미래생활㈜의 대표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마지막 릴레이 프로모션 잘풀리는 순간 ‘엮다’ 팝업 전시회를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잘풀리는 순간은 담다, 짓다, 엮다의 순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프로모션이다. 첫 번째 프로모션인 풀린다 라는 의미를 담은 사진을 올리는 ‘담다’와 올라온 사진에 제목을 짓는 ‘짓다’는 총 3천명 이상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마지막 ‘엮다’는 풀리는 사진을 담은 담다 사진에 제목을 짓는 짓다를 엮어 전시회 형태로 진행된다.

용산구 파비욘드 갤러리에서 28일까지 열리는 ‘잘풀리는 순간; 엮다’ 전시회에서 전시를 감상하고 비치된 영수증사진기를 활용한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잘풀리는집 화장지, 물티슈, 치킨세트,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미래생활㈜ 담당자는 “잘풀리는순간 ‘엮다’ 팝업전시회는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까지 브랜드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며, “갤러리 카페에서 잘풀리는 순간을 담은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잘풀리는순간’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잘풀리는집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