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K2, 전국 13개 산에서 진행된 '온택트 어썸하이킹' 성료

입력 2022-05-17 11:03

K2, 전국 13개 산에서 진행된 '온택트 어썸하이킹' 성료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시그니처 하이킹 프로그램 ‘온택트 어썸하이킹(Ontact Awesomehiking)’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K2 어썸하이킹은 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신개념 하이킹 캠페인으로, 지난해에 이어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온택트’ 하이킹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온택트 어썸하이킹은 4월 30일과 5월 1일 이틀 간 진행됐으며, 국내 등산 명소로 알려진 전국의 13개 산 중 참가자가 원하는 산을 한 곳 선택해 개별로 하이킹을 하며, 온라인으로 주어진 하이킹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북한산, 한라산 등 전국 13개 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신청자 모집 당일 7시간만에 1,000명이 신청하며 조기 마감되었다.

전국에서 지원한 많은 참가자들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 사전 랜선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K2 클린백을 활용한 클린산행과 하이킹 실전 노하우를 배우며, 참여자들 간 자유롭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번 행사는 SNS에서 활용 가능한 하이킹 캐릭터 스티커를 개발하여 등산 인증의 재미를 더하고, 참가한 산에서 남기는 ‘인생샷 촬영’ 미션과 환경보호 실천을 인증하는 ‘K2 클린백 미션’ 등 다양한 미션 수행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팀장은 “이번 ‘어썸하이킹’은 다양한 미션 수행 프로그램과 친환경 제품으로 구성된 어썸패키지를 통해 클린산행 문화를 장려하는 등 MZ세대 참가자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며, “K2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등산의 매력과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해 나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