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된 ‘메론나스무디’를 포함한 신메뉴 3종은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기존에 알고 있던 메론맛 아이스크림의 본래 맛을 그대로 구현 하였으며 메론의 달콤함과 스무디의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카페인중독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줄 아이스크림을 착안하여 출시 했다. 또한 5월 초 출시된 카페인중독 시즌 음료 ‘수박 주스’ 출시 후 현재까지 배달앱 주문률이 전년 시즌대비 18% 상승 되고 있으며 22년 여름시즌에는 스무디음료가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 “2018년 대표 배달앱에 최초로 입점된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신메뉴 개발에 박차를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페인 중독 신메뉴 ‘메론나스무디’의 자세한 내용은 배달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