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규 라인업은 기존 제품에 몸에 닿자마자 시원함이 느껴지는 원단에 냉감 후가공 기법을 적용해 원단 안의 미세한 자일리톨 캡슐이 열을 흡수한 후 즉각적으로 배출하는 흡열반응을 일으켜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에어스트 맨즈 아이스 조거팬츠’, ‘에어스트 맨즈 아이스 슬림핏 슬랙스’, ‘에어스트 아이스 투웨이 크롭 팬츠’, ‘에어터치 아이스 페이스 숏 슬리브’ 등으로 구성됐다.
‘에어스트 맨즈 아이스 조거팬츠’는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 냉감 효과와 통기성 높은 직조 방식을 적용한 조거팬츠로 운동 중에도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반바지만큼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우수한 신축성의 라이크라® 소재와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우븐 소재가 만나 탄생한 에어스트 원단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에어스트 맨즈 아이스 슬림핏 슬랙스’는 신축성 높은 에어스트 원단의 고기능성 슬랙스로, 냉감 기능이 접목되어 무더운 날씨에도 허벅지 땀 걱정 없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 자세로 오래 앉아있어도 답답하지 않은 스트레치 기능으로 활동성을 극대화하여 포멀한 출근룩부터 주말 데이트룩까지 다양한 룩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에어스트 아이스 투웨이 크롭 팬츠’는 산뜻한 7부 기장의 기능성 팬츠로 키와 취향에 따라 스트링을 활용해 2가지 스타일이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에어스트 원단의 자체의 냉감 기능에 냉감 후가공까지 더해져 가벼운 산책부터 골프 라운딩과 등산까지 더욱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에어터치 아이스 페이스 숏 슬리브’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신축성, 통기성으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에어터치의 아이스 버전으로 접촉 냉감 효과가 있는 원단을 사용해 청량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보디라인에 따라 설계된 슬림핏 입체 패턴으로 근육의 섬세한 움직임까지 확인할 수 있어 요가나 필라테스 등 퍼포먼스 전용 티셔츠로 제격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5월임에도 평년보다 높은 낮 기온이 지속되면서 여름철 폭염에 대비한 냉감 기능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라며, “안다르의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에 냉감 기능을 적용헤 더욱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스 라인업’과 함께 상쾌한 여름 시즌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냉감 기능을 적용한 안다르 ‘아이스 라인업’ 제품들은 안다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안다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