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창의퍼즐협회, 한국전통문화예절원과 MOU 체결
- 하반기 내 ‘신청 및 예약, 결제’ 기능 추가

이와 관련해 회사는 판교에 위치한 투썬월드빌딩에서 지난 4월 27일과 5월 2일 한국창의퍼즐협회(대표 박흥철), 한국전통문화예절원협동조합(대표 변영주)과 각각 앱서비스 ‘딩동유’의 원활한 제공 및 활용을 위한 상호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해당 협약을 토대로 ㈜딩동유는 한국창의퍼즐협회와 한국전통문화예절원협동조합의 운영 업무 전반에 ‘딩동유’를 제공하고 양사 간 상호협력을 지속하게 된다.
한국창의퍼즐협회는 지필퍼즐 문제를 이용하여 청소년들이 학습적 스트레스 없는 두뇌계발 문제를 보급하고자 탄생했다. 창의퍼즐은 현재 중학교 자유학기제 선택과목으로 선정되었으며, 제주, 전주, 대구, 울산에서는 지역 대회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전통문화예절원은 전직 교원 및 현직 교수, 국가공인예절지도사, 전통문화지도사, 전통공예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최고의 전통문화 및 예절교육 전문가 그룹으로, 어린이 청소년 전통예절교육 및 전통문화유산교육, 전문 지도사 및 강사 양성과 함께 전통혼례를 통한 작은 결혼식 사업 그리고 예절원 위수탁운영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딩동유 사업부문 민지원 부장은 “딩동유는 마인드스포츠, 전통문화체험, 공예, 레저, 여행 등 다양한 체험 분야 협회 및 단체들과의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원활한 신청, 예약 서비스 제공과 기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딩동유는’ 양대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현재 모든 기능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