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노마 유니버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레노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모리스 레노마(Maurice Renoma)의 철학과 브랜드 레노마만의 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의 컨셉은 시티 아쿠아리움(CITY AQUARIUM)으로, 100% 방수 나일론으로 제작된 메인 제품인 레인코트와 워터프루프 숏츠 외에도 레노마 유니버스의 신제품 및 애니오케이션과의 다양한 협업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레노마 유니버스 관계자는 “최근 도산공원 일대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애니오케이션과 협업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며 “애니오케이션 특유의 여유롭고 다채로운 무드와 레노마 유니버스의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어 이번 협업이 성사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레노마 유니버스는 앞으로 브랜드 레노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모리스 레노마가 가진 철학과 무드를 팝업스토어, 전시, 협업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여 주기적으로 선보여 대중들에 긍정적인 영감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노마 유니버스의 팝업이 진행되는 애니오케이션 청담은 외식 전문기업 GFFG에서 런칭한 델리 그로서리 & 와인 큐레이션 스토어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