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코글플래닛, LG생활건강 빌리프 브랜드 이모티콘 제작

입력 2022-05-27 09:15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디지털 콘텐츠 기업 코글플래닛(대표 최보묵)이 ‘LG생활건강 빌리프(belif)’(이하 ‘빌리프’)의 카카오 브랜드 이모티콘 제작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상황이 완화됨에 따라 코스메틱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브랜드 카카오 채널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꾸준히 비대면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빌리프’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 ‘빌리프’와 함께 수분 가득한 일상을 보내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글플래닛, LG생활건강 빌리프 브랜드 이모티콘 제작

‘빌리프와 함께하는 수분 가득한 일상’ 이모티콘은 ‘빌리프’ 유니버스 캐릭터인 ‘빌리’, ‘엘리’, ‘던컨’의 3D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이모티콘의 특성을 잘 살리기 위해 3D에서 2D로 변환하여 제작 되었으나 위화감 없이 오히려 귀여운 디자인과 유쾌한 표정들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뉴메로 10 에센스’ 등 베스트셀러 제품도 이모티콘 곳곳에 자연스럽게 녹여내어 홍보효과와 재미 측면 모두 갖췄다.

‘빌리프와 함께하는 수분 가득한 일상’ 이모티콘은 5월 11일 오후 2시부터 ‘빌리프’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사용자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됐으며, 큰 관심 속에 5만건이 조기에 소진돼 종료됐다.

한편, ‘빌리프’의 카카오 브랜드 이모티콘을 제작한 주식회사 코글플래닛은 2019~22년 카카오 지정 제작협력대행사로 선정됐으며 관공서와 기업 등 다양한 광고주와 협업하여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