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결혼 정보 플랫폼 ‘모두의지인’, 5월 가정의 달 맞아 아동 면역력 키트 지원

입력 2022-05-26 16:50

- ‘모두의지인’, (사)더불어함께새희망 통해 한 부모 가정에 아동 면역력 키트 기부
- AI 기술 기반 결혼 정보 매칭 플랫폼 통해, 고객들의 행복한 삶에도 기여할 것

사진=좌로부터 '모두의지인' 성지인 대표와 신민호 대표, (사)더불어함께새희망 관계자)
사진=좌로부터 '모두의지인' 성지인 대표와 신민호 대표, (사)더불어함께새희망 관계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AI 매칭 결혼 정보 플랫폼 ‘모두의지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한 부모 가정을 돕기 위해 아동 면역력 키트를 지원한다.

모두의 지인이 기부한 면역력 키트에는 홍삼, 종합비타민, 줄 없는 줄넘기 등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물품을 포함하고 있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19 상황에 아이들의 건강을 염려하고 관리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한 부모 가정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아이들의 영양까지 섬세하게 챙기기 어려울 수 있다.

사단법인 더불어함께새희망은 이러한 아동들을 위해 물품, 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 교육비 지원 등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모두의지인’ 신민호 대표는 “’모두의지인’ 서비스를 오픈한 뒤, 고객 분들의 지지와 관심에 힘입어 짧은 기간 내 큰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테크와 사람이 결합된 매칭 플랫폼으로 고객들의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라며, “기업이 당연히 져야 하는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 서는 ‘모두의지인’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AI 매칭 결혼 정보 플랫폼 ‘모두의지인’은 국내 최초 AI 기술 기반의 매칭 어드바이저와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매칭을 진행하는 전문 매니저가 함께 고객들의 성혼까지 여정을 함께하는 신개념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