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THE DIAMOND BATHTUB의 Lori Burke 디자이너 작품 한국 최초 전시

해당 작품은 미국 THE DIAMOND BATHTUB의 Lori Burke 디자이너가 만든 작품으로, 2011년 데스티니스 차일드 멤버 켈리 롤랜드의 비욘세 딸 출산 선물로 화제가 되었다.
캘리포니아 출신 인테리어 디자이너 Lori Burke는 자신의 두 딸을 위해 욕조를 만들기 시작했고, 현재는 영국, 프랑스, 벨기에, 이탈리아 싱가폴 등지에 출품되어 전세계 프리미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Lori Burke는 엘리자바스에서의 런칭을 위해 THE DIAMOND BATHTUB 펫욕조를 만들었으며, 해당 욕조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원석 14,400개로 제작된 한화 약 2,000만원 상당의 욕조이다.
Lori Burke 디자이너는 “엘리자바스 펫욕조는 100% 오스트리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원석만을 사용하여 재료 공수 기간만 한 달 이상 걸렸다”며 “제작기간도 디자이너가 직접 한 알 한 알 수작업으로 만들어 한 달 이상 소요됐다”고 말했다.
이어 “반려동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엘리자바스를 통해 자신의 작품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HE DIAMOND BATHTUB 작품은 엘리자바스 강남 본점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