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랩커피는 1만 시간 연구 끝에 차별화된 경쟁력의 스페셜티 커피,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는 카페 프랜차이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피, 음료와 잘 어울리는 구움과자 베이커리 신메뉴 마들렌과 머핀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만랩커피의 A Special bite Madeleine & Muffin 신메뉴는 △시트러스 마들렌 △헤이즐넛 초코 머핀 △초코칩 머핀 △블루베리 머핀으로 구성됐다.
시트러스 마들렌은 상큼한 오렌지향과 감귤맛이 느껴지는 프랑스 전통 디저트로 커피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헤이즐넛 초코 머핀은 초코 베이스에 진한 헤이즐넛 필링이 채워져 2배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초코칩 머핀은 촉촉한 시트에 초콜릿칩이 콕콕 박혀있어 초코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블루베리 머핀은 달콤한 크럼블과 상큼한 블루베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다.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만랩커피 관계자는 “가벼운 디저트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A Special bite(특별한 한 입) 테마의 구움과자 시트러스 마들렌과 촉촉한 머핀 3종을 출시하게 됐다. Specialty, Everywhere을 컨셉으로 스페셜티 커피와 잘 어울리는 가벼운 베이커리를 맛보며 만랩커피에서 기분 좋은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